[맛집 추천] 의왕시 백운호수 올라2 스파게티 및 코스요리


의왕시 백운호수 주변에는 여러 음식점 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도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이용되기도 하지요.


그 중 추천하는 곳은 올라2 입니다. 백운호수에 올라1 올라2 가 있는데 체인점이라 맛은 똑같습니다. 이번에 간 곳이 올라2일 뿐.. ^^


Ola 의 스파게티는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한번 맛 본다면 또 찾게 될 것입니다. 한적한 호수에서 맛보는 스파게티는 더 맛있더라구요.



올라2 전경입니다. 특이하게 생겼네요.


오늘 맛본 음식은 바로 한우 안심 스테이크 코스요리인 베네치아 와 바닷가재와 등심요리인 피렌체 입니다.

둘다 코스 요리이구요. Tax 제외하고 6만 8천원, 7만 8천원 입니다. 서민들이 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특별한 날이라 무리를 해서 먹었네요.


애피타이져로 나온 빵입니다.

올리브와 양파를 곁들인 식전 브레드 가 정식 명칭이라네요.

나주배와 발사믹 식초, 최상의 올리브오일과 어우러진 토미노 치즈 라는 음식입니다.

치즈 샐러드?

신선한 해산물 토마토 스프

도미노 피자 해산물 스프와 비슷하게 보이네요.

바질 향초와 모짜렐라 치즈로 맛을 낸 토마토 샐러드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맛의 샐러드 입니다.

생토마토와 후레쉬 바질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 담백한 스파게티.

집에서 만든다면 스파게티 면을 올리브 오일에 볶고 그 위에 토마토 갈은 것과 바질을 약간 넣어주면 될 것 같네요. 면에 소금간 약간 해주고 후추도 조금 뿌려주고... 집에서 해 먹어 봐야겠어요. ^^

바닷가재와 석쇠에 구운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 호주산 쇠고기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전 요리를 알뜰히 다 먹었다면 고기를 못 먹을 정도로 배가 부른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주 먹을 수 없는 것인데 맛있게 먹어줘야죠.

디저트로 나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애플 타르트 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것을 먹으며 멋지게 와인도 한병 주문 했네요.

칠레산 와인인데 하우스 와인 치고는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특별한 날엔 이렇게 좋은 곳에 와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 어떤가요?


이상 [맛집 추천] 의왕시 백운호수 올라2 스파게티 및 코스요리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아래는 올라2의 코스요리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죠?









Posted by 인포개더러
,